본문 바로가기

ㅋㅋ만화방

ㅋㅋ만화방 운영보고회 <만화방의 발견>

ㅋㅋ만화방 운영보고회 <만화방의 발견>

▷ 22일(월) 저녁 7:40 ㅋㅋ만화방(21세기마트 2층)

어느새 만화방 문을 연지 한달이 지났네요. 따뜻한 관심과 후원으로 만화방이 만들어져 운영하고 있습니다. 임시운영기간에 대한 보고를 드리고, 감사의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. 떡과 음료를 준비하겠습니다. 꼭 참석하셔서, 축하와 격려의 말씀 나눠주세요^^ 

+ 문의 : ㅋㅋ만화방 070-8823-3151
+ 관심있는 청소년친구들도 환영!


ㅋㅋ만화방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 

페이스북 페이지 www.facebook.com/kkmanhwa

다음까페 cafe.daum.net/kkcomics   에 있습니다. 여기로 오세요~